본문 바로가기

소중한/일상·생각

코로나 집콕&외출 일상 - 민트 초코 / 골드 키위 / 카카오T블루 / 블루보틀 성수

오랜만에 자동차 세차하고

집에 가는 길에 배스킨라빈스 민트 초코!

배라 민트 초코는 사랑♥

 

아몬드 봉봉, 뉴욕 치즈 케익 등

배라에서 좋아하는 맛은 많지만

컵이나 콘으로 한 가지 맛만 고르라면

거의 민트 초코를ㅎㅎ

 

사과에 이어서

인터넷 주문으로 성공한 골드 키위

동네 마트에 골드 키위가

없을 때가 많아서 알아보고 주문했는데

상태도 좋고 맛도 꿀!

 

조금만 더 후숙 해서

달달하게 먹을 예정!

먹어보고 골드 키위 추천글 써야겠다.

 

과일 좋아하는 남편 덕분에

덩달아 나도 과일 러버가 되어버렸다.

여전히 신 맛은 힘들지만

그래도 레벨업 중ㅎㅎ

 

오랜만에 서울 친정 나들이

물론 마스크는 필수!

 

가족들과 성수동 블루보틀 가려고

카카오 택시를 불렀는데

이벤트 당첨이라며

카카오T블루가 왔다.

 

카카오T블루가 뭔지 몰랐는데

찾아보니 일반 택시보다

3천 원 정도 콜비가 더 나오지만

전문 교육을 받은 크루가 기사로 배정돼서

서비스나 안전을 믿을 수 있는 택시라고 한다.

 

택시를 자주 이용하지는 않지만

가끔 담배 냄새가 심하거나

불친절한 기사분을 만나면

영 기분이 좋지 않았다.

특히 저녁에는 괜히 불안하기도 하고..

 

실제로 카카오T블루에 탑승해보니

기사님도 매우 친절하고

손 소독제, 핸드폰 충전기가

구비되어 있고 깨끗해서 좋았다.

 

서비스 교육을 받은 친절한 기사분과

쾌적한 차량을 원한다면

사용해볼 만한 서비스라는 생각이 들었다.

 

설 연휴에 왔다가 문 닫아서 못 갔던

블루보틀 성수점 재방문!

 

부모님과 샌프란시스코 여행 때

정말 행복하게 마셨던 블루보틀 라떼

 

양에 비해 가격은 좀 비싸지만

그래도 라떼 맛이 정말 좋다.

 

지난번에 못 찍은 인증샷도 찍고ㅎㅎ

행복하게 커피 타임을:)

 

날씨가 정말 좋았던 주말

마스크를 하고 나온 사람들

 

코로나 때문에 계속되는 집콕 생활이지만

사랑하는 사람들과 좋은 날씨를

잠시나마 함께 보낼 수 있음에 감사했던 시간.

 

다들 조금만 더 힘냈으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