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하는/아이템·정보

[이낙근 찹쌀떡] 쫀득쫀득한 떡의 끝판왕 건강 찹쌀떡 추천!

지난번 추천드린 창억떡 이후로도

저와 남편의 떡 사랑은 계속되고 있는데요ㅎㅎ

이번에는 아주 쫀득쫀득한 찹쌀떡을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

창억떡 한입기정떡과 호박인절미 추천글이

궁금하시다면 아래 링크 확인해주세요!

2020/11/25 - [A L O H A] - [창억떡 한입기정떡&호박인절미] 우리쌀로 만든 건강 간식 떡 추천!

 

[창억떡 한입기정떡&호박인절미] 우리쌀로 만든 건강 간식 떡 추천!

초콜릿이나 빵 대신 건강한 간식을 먹어보려고 우리 쌀로 만든 떡을 검색해봤어요. 후기도 좋고 제가 좋아하는 떡 종류인 기정떡(술떡)과 호박떡이 있더라고요ㅎㅎ 망설임 없이 주문했고 결과

alohaways.tistory.com

찹쌀떡을 좋아하는 엄마가 몇 개 주셨는데

너무 맛있어서 알아보고 추가 주문했어요!

찾아보니 굉장히 유명한 찹쌀떡이더라고요.

 

무려 1975년부터 이어진 백년가게라고해요.

판매 페이지 보시면 아시겠지만

곳곳에 자부심이 느껴집니다ㅎㅎ

smartstore.naver.com/leeddeok

 

이낙근찹쌀떡베이커리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안녕하십니까.당일생산 당일판매를 원칙으로하는 이낙근 찹쌀떡입니다

smartstore.naver.com

찹쌀떡 20개 세트부터 60개 세트까지 있어요.

그리고 팥빵과 옥수수빵도 판매합니다.

저는 찹쌀떡 40개 세트를 구매했어요.

 

크고 예쁜 박스를 보자기 같은 걸로 포장해서

배송이 되더라고요ㅎㅎ

뭔가 선물 받은 느낌이 들었어요!

소중한 분을 위한 선물용으로도 좋을 것 같아요:)

 

떡 가격은 개당 1,700원입니다.

비싸게 느껴질 수도 있지만

떡 크기와 안에 들어간 팥과 견과류들을 고려하면

끄덕끄덕 인정이 되는 가격입니다.

 

이낙근 찹쌀떡은 국내산 재료로 만든

믿을 수 있는 건강떡이에요.

쑥, 복분자, 단호박, 자연 이렇게 4가지 맛이 있어요.

포장지도 깔끔하고 느낌 있어요ㅎㅎ

 

찹쌀, 팥, 복분자, 쑥, 단호박, 밤 등

떡의 모든 재료가 다 국산이에요!

고창 복분자, 제주 해풍쑥처럼

산지에서 직접 배송받아서 떡을 만든다고 해요.

찹쌀떡에 자부심 뿜 뿜 하는데 다 이유가 있습니다.

찹쌀떡 배송을 받자마자 쑥과 복분자를 맛봤어요.

어렸을 때 먹던 찰떡 아이스랑 비슷하게 생겼죠?ㅎㅎ

속이 아주 가득 찬 이낙근 찹쌀떡입니다.

시중에 판매되는 찹쌀떡보다 2~3배 크다고 해요.

그래서 그런지 한 개만 먹어도 은근 배가 불러요.

저의 원픽은 쑥이에요:)

 

이낙근 찹쌀떡의 원칙은

당일 생산, 당일 배송이에요.

바로 만들어진 떡이기 때문에

더 쫀득한 떡을 믿고 먹을 수 있습니다.

 

보이시나요? 아주 꽉 찬 속!

설탕은 하나도 안 들어가고

호두와 밤으로 건강한 단맛을 냈다고 해요.

정말 거짓 없이 좋은 재료를 사용한 게 느껴져요.

쫀득쫀득한 떡도 맛있지만

전 이 속이 정말 맛있더라고요ㅎㅎ

은은한 쑥향도 너무 좋고

정말 저의 최애 떡입니다!

 

쫀득한 떡 좋아하시는 분들

팥을 좋아하시는 분들

소중한 분을 위한 선물을 고려하시는 분들

국내산 재료로 정성 가득 만든

이낙근 찹쌀떡 한번 꼭 드셔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