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하는/아이템·정보

[오늘회] 코로나 걱정없는 연말연시 홈파티 메뉴 추천!

밖에서 사람들도 많이 만나고

맛있는 음식도 많이 먹는 연말연시!

하지만 올해는 코로나 때문에

슬프게도 불가능한 약속들이 됐죠..

모두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서는

집에서 조촐하게 홈파티를 하는 게 최선입니다!

 

회 킬러인 제가 최근에 주문해서 먹어보고

정말 만족했던 회 주문 사이트를 소개합니다.

신선한 회를 집에서 편하게 즐길 수 있는

이름도 귀여운 '오늘회'입니다.

 

오후 3시 주문, 저녁 7시 배송!

정말 좋지 않나요?ㅎㅎ

날짜를 지정하면 저녁 7시 정도에 맞춰서

주문한 싱싱한 회가 도착합니다!

 

첫 구매 고객 혜택은 놓치지 말고

꼭 사용하세요:)

 

오늘회 인기 상품을 990원에 구매 가능해요!

전 제주 자연산 딱새우 회를 990원에

구매해서 아주 맛있게 먹었답니다ㅎㅎ

이건 첫 구매 때 동시에 사용은 불가하지만

오늘회 카카오 채널을 등록하면

배송 상황도 친절하게 안내받을 수 있고

첫 구매 이후에 바로 사용 가능해요.

 

아마 오늘회 한번 드셔 보시면

재구매는 확정일 거예요ㅎㅎ

그만큼 회 퀄리티도 좋고

배송도 완벽해요!

 

전 카카오톡 채널 등록으로 받은 쿠폰과

첫 구매 포토 후기로 받은 적립금을

두 번째 구매에서 알뜰히 다 사용했어요ㅎㅎ

 

그리고 제가 오늘회가 맘에 들었던 점은

이렇게 친환경 포장재와 얼음팩을

사용한다는 점이었어요!

심지어 박스 테이프도 종이테이프입니다.

 

사소하지만 중요한 이런 부분들이

오늘회 브랜드에 대한 신뢰도를 높여주더라고요.

 

제가 오늘회에서 제일 좋아하는 고등어회와

성게알, 삼치회 그리고 990원에 구매한 딱새우까지

정말 완벽한 홈파티 회 한상입니다:)

 

추가로 묵은지와 초밥도 시켜서 먹었어요.

함께 먹으니 더 맛있더라고요.

 

 

오늘회 첫 주문에서 정말 만족했던 저와 남편은

예전부터 가고 싶었던 여의도 오마카세 맛집 '쿠마'

'오늘회' 콜라보를 보자마자

2020년 연말 파티 메뉴로 재주문을 했어요:)

 

코로나가 연말에 더 심해져서

외식은 엄두도 못 내고 있었던 차에

집에서 이렇게 맛있고 귀한 음식을 먹을 수 있다니!

 

오늘회가 선보이는 쿠마 요리는

참치 대뱃살 특선, 겨울 특선, 숙성 방어회

이렇게 총 3가지입니다.

 

저는 참치 대뱃살 특선을 주문했어요!

그리고 남편이 좋아하는 성게알까지 추가로

주문 완료했습니다ㅎㅎ

 

연말 홈파티 기분을 제대로 내려고

플레이팅을 해봤어요ㅎㅎ

더 기분이 나고 좋더라고요:)

 

참치회와 함께 온 새우장이

특색 있고 정말 맛있더라고요!

 

남편과 맥주도 함께 마시면서

올해를 돌아보고

내년 계획도 이야기하고

행복하고 안전한 연말 홈파티를 했어요.

 

무엇보다 코로나 걱정 없이

편하게 맛있는 음식과 술을 즐길 수 있어서

너무나 감사한 순간이었어요.

 

나를 위해, 모두를 위해

연말연시 외출은 자제하시고

맛있는 오늘회와 함께

집에서 안전하고 따뜻한 홈파티 즐기시길 바랍니다.

모두 행복한 연말연시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