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창억떡 한입기정떡&호박인절미] 우리쌀로 만든 건강 간식 떡 추천!

초콜릿이나 빵 대신

건강한 간식을 먹어보려고

우리 쌀로 만든 떡을 검색해봤어요.

후기도 좋고

제가 좋아하는 떡 종류인

기정떡(술떡)과 호박떡이 있더라고요ㅎㅎ

 

망설임 없이 주문했고

결과는 대만족입니다:)

혼자 먹기 아까울 정도로 맛있어서

공유하려고 포스팅을 씁니다!

맛있고 좋은 건 함께해요ㅎㅎ

 

떡 이름은 '창억떡'입니다.

기정떡, 호박인절미, 모듬찰떡 등

종류도 정말 다양해요!

하나씩 꺼내먹기 좋게 포장이 되어 있어요.

한 패키지에 10 봉지씩 들어있습니다.

가격은 5천 원~6천 원 정도 선입니다.

https://smartstore.naver.com/changeok

 

창억떡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since 65, 홈쇼핑 대박신화 대한민국 대표 떡 브랜드 창억떡입니다

smartstore.naver.com

여러 가지 종류를 골고루 시켜서 먹어봤는데

기정떡이랑 호박인절미가

가장 맛있었어요!

이번에 구매할 땐 두 가지만 여러 개 시켰어요.

포장도 아주 깔끔하죠?

 

냉동 보관하는 떡이고

급하게 바로 먹을 때는 전자레인지에

살짝 돌려서 먹으면 되고

여유가 있다면 1시간 정도 꺼내 두면

자연해동돼서 쫄깃쫄깃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전 주로 아침 식사로

자연해동한 떡과 귀리 우유를 먹고 있어요.

자연해동한 떡이 이렇게 쫄깃쫄깃하고

맛있을 수 있는지ㅎㅎ

특히 호박인절미는 정말 맛있어서

꼭! 추천드리고 싶어요:)

 

남편도 회사에서 오후 간식으로

챙겨간 창억떡을 먹고 있는데

먹을 때마다 너무 쫄깃쫄깃 맛있다며ㅎㅎ

 

과자나 빵과 같은 덜 건강하고

살까지 찌는 간식보다

우리 쌀로 만든 건강 간식 창억떡

한번 드셔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