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하는/아이템·정보

밀리의 서재 저렴하게 구독하는 방법과 PC버전 사용 방법!

편리하기도 하고 환경을 생각해서

전자책을 읽는 분들이 예전보다 많아졌어요.

물론 예전에 비해 부족하지 않을 만큼

전자책 종류가 많아진 이유도 있죠^^

 

종이책을 고집하던 저도 한 달간 무료로

밀리의 서재를 사용해보고

편리함과 다양한 전자책 종류에 반해서

고심 끝에 구독을 했답니다!

 

물론 리디북스도 한 달 무료 서비스를 이용해봤어요.

리디북스는 밀리의 서재보다 전자책 종류가

조금 부족하다는 생각이 많이 들어서

제가 읽고 싶은 책을 더 보유하고 있는

밀리의 서재로 선택했습니다.

만 원 정도 하는 구독료 자체만 생각하면

조금 비싸다는 생각이 들기도 하지만

책 한 권 가격도 채 안 되는 가격에

여러 권을 읽을 수 있다는 장점을 생각하면

구독료에 대한 부담이 좀 덜어져요.

그리고 무엇보다 구독료를 생각하면서

전자책을 더 여러 권 읽게 되는 자극도 되더라고요:)

 

제가 터득한 밀리의 서재를

저렴하게 이용하는 방법과

PC버전 사용 방법을 공유해보려고 해요!

조금이라도 저렴하게 좋은 책들을 읽으면

더 뿌듯하고 좋을 거예요ㅎㅎ

 

우선 모바일 앱에서 구독료를 결제하는 것보다

PC로 로그인을 해서 결제하는 것이

약 2천 원 정도 저렴하다는 거 알고 계시나요?

앱을 통해 결제하면 결제 수수료가 추가된다고 해요.

결과적으로 PC로 결제할 경우 9,900원이고

앱에서 결제할 경우 12,000원입니다.

조금 번거롭더라도 PC로 결제를 진행해주는 게 좋겠죠?:)

밀리의 서재를 저렴하게 이용하는 두 번째 방법은

구독권 50% 이벤트를 적극 이용하는 거예요.

전 지마켓에 작년 12월에 딜이 떠서

바로 구매를 했어요!

 

한 달 구독료 9,900원씩 6개월이면 59,400원인데

절반 할인가로 미리 구독권을 사는 개념이니까

29,700원에 6개월간 밀리의 서재를 사용할 수 있어요.

 

제가 구매한 구독권의 경우

구매 후 3개월간 사용 시작 여유기간이 있더라고요.

그래서 기존에 결제한 구독 기간이 종료되고 나서

구독권을 등록하고 사용 개시했어요.

 

밀리의 서재를 꾸준히 이용하시는 분들은

구독권 할인 이벤트가 뜨면 미리 구매해놓더라고요.

저도 앞으로 이렇게 구매해서 밀리의 서재를

저렴한 가격에 알뜰히 이용해보려고 해요!

 

개인적인 밀리의 서재 사용 꿀팁은

바로바로 밀리의 서재 'PC뷰어 사용하기'입니다.

 

전 주로 핸드폰이나 아이패드를 이용해서

밀리의 서재를 이용했는데요.

최근에 남편이 패드를 사용하면서

핸드폰으로만 책을 읽으려다 보니

눈도 조금 피로하고 불편하더라고요.

 

'큰 노트북 화면으로 보면 좋겠다'라는 생각을 했는데

역시 고객의 마음을 잘 아는 밀리의 서재ㅎㅎ

해당 서비스가 딱 있더라고요:)

 

방법은 정말 간단해요ㅎㅎ

PC버전 밀리의 서재에 로그인하고

PC뷰어만 설치하면 됩니다!

설치 완료되면 바탕화면에 밀리의 서재 아이콘이 생겨요.

들어가면 핸드폰이나 패드로 보던 화면 그대로

PC나 노트북에서 편하게 책을 볼 수 있어요!

 

큰 화면으로 보니까 눈도 훨씬 편하고

집중도 더 잘되는 느낌이 들어요.

핸드폰으로 보다 보면 저도 모르게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을 왔다 갔다 하는 경우가..ㅎㅎ

작업하는 것처럼 딱 집중해서 책을 볼 수 있어서

정말 강력 추천하는 꿀팁입니다!

 

새해 계획에 빠지지 않는 책 많이 읽기!

저 역시도 올해 계획 중 하나인데요.

여러분도 다독하는 2021년 되시길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