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하는/아이템·정보

[습관 형성 어플 챌린저스] 만원이라도 걸면 한다? 한다! 할 수 있다!

챌린저스라는 어플 하시나요?

아마 자기 관리, 습관 형성 등에 

관심 있으신 분들은 이미 잘 알고 계실 텐데요:)

 

저는 경제 스터디 모임을 통해 처음 시작해서

지금은 혼자 의지로 하기 힘든 습관들을

한두 개씩 정해서 참여하고 있어요!

 

카카오에도 비슷한 습관 형성 어플이 있어요.

바로 카카오 프로젝트 100입니다.

챌린저스는 챌린지 기간이 2주인데

카카오 100은 기간이 100일로 길어요.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체감상 2주와 100일의 부담감이 다르기에..

저는 단기 프로젝트 느낌으로

2주씩 하는 챌린저스 어플이 더 맞더라고요:)

 

나름 효과가 정말 좋아서

많은 분들이 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ㅎㅎ

좋은 건 함께!

많은 분들이 함께하면 좋을 것 같아서

챌린저스 어플 소개와 추천글을 적어봅니다!

 

지금까지 참여했던 챌린저스입니다.

외국어 3문장 주 5회 쓰기

홈트 주 3회 하기

매일 물 6잔 마시기

블로그 포스팅 주 3회 하기

 

사람 심리가 참 신기한 게

단 돈 천 원, 만원이라도 내 돈이 걸려있으면

어떻게든 하게 되더라고요ㅎㅎ

 

다양한 챌린저스 프로젝트에 참여해서

좋은 습관도 만들고

추가 상금을 통해 소소한 앱테크를 하는 분도

많이 계시더라고요!

 

매번 인증을 해야 하는 거라서

저는 한 두 개 정도 챌린저스가 적당했어요.

특히 매일 6잔 물 마시기 챌린지는

마실 때마다 6번 사진을 찍어야 해서

많은 챌린지를 함께하기는

조금 힘들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래도 의지뿜뿜이신 분들은

잘 해내시겠죠?ㅎㅎ

 

이번에 새롭게 도전한

매일 6잔 물 마시기와

매일 블로그 글쓰기입니다.

 

11월 한 달간 건강하고 가벼운 음식을 먹고

운동을 하기로 남편과 약속해서ㅎㅎ

물을 강제로라도 마셔보려고

챌린지를 시작해봤어요!

6번 사진 찍는 게 조금 귀찮지만

그래도 의식적으로 6번 물을 먹을 수 있어서

아주아주 도움이 많이 되고 있어요:)

 

그리고 매일 블로그 글쓰기 챌린지!

주 3회 블로그 포스팅하기 챌린지는

2번 참여한 적이 있는데

매일 포스팅하기는 처음 도전해봐요.

 

이번 달에 애드센스 수익을 조금 더 높여보고자

1일 1포스팅을 목표로 하고

챌린지를 시작해봤습니다.

 

만원의 힘!

약속의 힘!

습관의 힘!

달성하면 소소한 상금도 얻을 수 있는

습관 형성 어플 챌린저스와 함께

얼마 안 남은 2020년

좋은 습관들로 가득 채워봅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