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중한/일상·생각

여전한 코로나 그리고 오랜만에 쓰는 일상 - 무화과 요거트 / 아이스크림 크로플 / 추석 소갈비찜 / 라온차&BB LAB 콜라겐

일 년 중 가장 좋아하는 10월을 맞이해서

기록하는 지난 일상들.

 

변함없는 코로나와 마스크 생활은 진행 중이고

집콕 일상도 진행 중이다.

이럴 때일수록 잘 챙겨 먹어야 한다는 생각에

이것저것 잘 먹고 튼튼해진 요즘이다. 

 

특히 내가 좋아하는 과일 중 하나인 무화과!

무화과를 오롯이 즐길 수 있는 계절이 다가오면

박스로 구매해서 매 끼니마다 디저트로 먹는 듯하다ㅎㅎ

 

그냥 먹어도 맛있고

요거트에 넣어서 먹어도 맛있고

토스트에 크림치즈랑 먹어도 맛있고

어렸을 땐 안 좋아했던 과일인데

지금은 없어서 못 먹는다ㅎㅎ무화과 최고:)

 

정말 오랜만에 친구를 만나서 카페 방문한 날.

얘기만 많이 들었던 크로플을 드디어!

심지어 아이스크림 크로플♡

진짜 너무너무 맛있었다!

 

손님이 많은 곳은 아니었지만

빠르게 먹고 마스크를 썼다.

카페에서의 여유조차 사라진 요즘..

예전과 같은 일상들이 돌아오긴 할까?

 

가을 날씨를 만끽하고자

남편과 드라이브를 했다.

물론 차 밖으로 나가진 않고^^;

 

매일 집에서 커피를 마시다가

오랜만에 외출에 스타벅스 DT에 들러서

아이스 아메리카노 벤티 한 잔 나눠마시면서

맑디 맑은 가을 날씨를 만끽했다. 

 

부모님들을 뵙고 싶었지만..

코로나로 인해 추석 명절을 집에서만 보냈다.

그래서 명절 기분을 내려고 어떤 음식을 해볼까 하다가

처음으로 소갈비찜을 만들어봤다ㅎㅎ

결과는 대성공!

당면도 넣어서 먹고

밥도 비벼서 먹고ㅎㅎ

하나도 안 남기고 야무지게 먹었다:)

 

점점 요리 실력이 늘어가는 것 같아서

매우 뿌듯했다!ㅎㅎ

 

오랜만에 쓰는 일상 포스팅인데

온통 음식 사진뿐이다ㅎㅎ

항상 마스크를 하고 있고

화장을 안 하고 밖에도 거의 안 나가다 보니

사진을 찍을 일이 정말 없다..!

 

그 날마다 생리통 때문에 힘들어서

챙겨 마시기 시작한 라온차와

엄마가 지난번에 주신 BB LAB 콜라겐.

엄마는 전지현 콜라겐이라고ㅎㅎ

 

눈에 띄는 효과는 잘 모르겠지만

괜히 몸이 따뜻해지고

피부도 좋아진 느낌이다^^;

 

몸에 좋은 음식을 챙겨 먹고

건강한 생활 습관을 지키는 게

점점 더 중요하다는 걸 몸소 느끼고 있다.

 

2020년도 얼마 남지 않았다.

올해가 가기 전에 2가지 목표를 꼭 달성해야지!

일단 행복한 10월을 만끽하는 걸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