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하는/음악

BTS 방탄소년단 - Dynamite 다이너마이트(+찐 행복해 보이는 외국 팬 리액션)

 

BTS가 신곡을 드디어 오늘!

공개했죠ㅎㅎ

 

더운 날씨와 비 때문에 지쳐있는 와중에

코로나는 다시 또 심해지고..

모두가 힘든 시기에

BTS가 신곡 Dynamite를 공개하면서

한국뿐만 아니라

글로벌로 큰 힘이 되어주고 있어요:)

자랑스러운 방탄소년단!

 

노래는 역시나 기대 이상!

정말 정말 정말 좋습니다:)

또 무한 반복 재생 중이에요ㅎㅎ

 

주로 랩몬스터가 영어 인터뷰를 해서

다른 멤버들이 영어 하는 모습을 기다렸는데

이번 곡은 전부 영어 가사더라고요.

궁금해서 찾아보니

이번 곡은 방시혁 프로듀서님이나

방탄 멤버들이 아닌 외국 작사가, 작곡가더라고요.

 

방탄소년단도

영어 가사로 자연스럽게 노래를 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했겠다 싶었어요! 멋짐:)

 

 

이 곡은 특히 많은 외국 팬들을

배려한 곡이 아닐까 싶어요.

외국 팬들 입장에서는 이 곡이 너무나 신선하고

고마울 것 같은 느낌이 드네요!

예를 들어 에드 시런이 한국 가사로

노래를 부른다고 상상해보면ㅎㅎ

 

노래가 더운 여름에 정말 잘 어울리고

한번 들어도 몸이 저절로 움직이는

리듬감이 있는 곡이에요.

리듬이나 춤도 쉬워서

나중에 코로나가 끝나고 콘서트 하면

BTS와 팬들 모두 흥겹게 리듬 타면서

떼창 할 것 같은 느낌이ㅎㅎ

 

뮤비도 너무 좋아요!

멤버들 스타일링도, 컬러감도

모두 완벽한 것 같아요ㅎㅎ

칼군무도 멋있는 방탄소년단이지만

이렇게 소년 같은 모습으로

편하고 해맑은 모습이 담긴

노래와 뮤비도 또 다른 매력으로 멋지네요:)

 

저도 이렇게 하트 뿅뿅해서

입덕 한 방탄의 신곡을

외국 팬은 어떻게 반응할지 궁금해서

BTS Dynamite reaction을 유튜브에 검색해봤어요.

 

영상을 보시면 영어를 다 이해하지 못해도

얼굴에서 느낄 수 있을 거예요.

찐 행복, 찐 사랑...♥

외국인의 저런 반응이 저는 여전히 신기해요ㅎㅎ

정말 찐 행복해 보이고

눈에서 꿀이 뚝뚝♡

 

싸이가 강남스타일로 유튜브 스타가 됐을 때

외국인들의 반응과는 많이 다른 것 같아요.

단순한 신기함, 유쾌함을 넘어선

진짜 그 아티스트의 모든 것에 사랑이 빠진 느낌!

 

리액션을 보면

cute, glaring(눈부신), pretty, good,

amazing, precious, chill 등...

온갖 긍정적인 좋은 형용사는 다 들려요ㅎㅎ

 

그리고 HELP ME!!!!!

OH MY GOD!!!!

WHAT???!!!! 등

다양한 감탄 표현도 등장합니다ㅎㅎ

 

영상 속 여자분이 특히 정국 팬이어서

첫 도입에 정국 목소리와 등장에

엄청나게 충격을 받고 좋아해요ㅎㅎ

정국 팬이라서 더 반응이 뜨거운 것 같긴 하지만

이런 도입부와 보이스가 미국인들한테는

정말 신선하게 다가오나 봐요!

그리고

NEW ERA OF JUNGKOOK이라고도 하고

정국 is ready for his solo라는 말도 하면서

방탄소년단의 이번 앨범과 정국의 솔로가

너무 기대된다며 기대감을 뿜 뿜 하네요ㅎㅎ

 

뮤비 공개를 시간 맞춰서 기다리면서

같은 방탄 팬과 영상 통화하면서

카운트 다운하고ㅎㅎ 

장면 하나하나 곱씹어보고 좋아하는 모습이

덕질하는 우리의 모습과 비슷해서 친근하면서도

한편으로는 낯설기도 한 묘한 느낌이 들었어요ㅎㅎ

무엇보다 이렇게 전 세계적으로 사람들을

행복하게 하는 긍정적인 영향력을 지닌

대한민국의 방탄소년단이 

정말 자랑스럽습니다:) 최고!

 

그리고 영어로 노래를 부르는 것 자체가

놀랍고 감동으로 받아들이는 것 같아요.

얼마나 연습을 했을까 하는ㅎㅎ

 

 

리액션 속 여자분 Jesica가 궁금해서

채널에 들어가 봤더니

BTS뿐만 아니라 K POP, K DRAMA를

정말 사랑하는 팬이더라고요!

그리고 본인 소개하는 영상을 보니

MISS USA 경험도 있고

영화에도 출연한 배우 출신이더라고요.

괜한 아우라가 아니었나 봐요ㅎㅎ

 

일본 애니메이션 세일러문, 드라마로 시작해서

한국 드라마, 그리고 AMA에서 BTS 무대를 보고

제대로 입덕 하고 팬이 됐다고 해요.

 

외국인 유튜브에 한국 예능이나 드라마 짤이

중간중간 편집돼서 나오는 것도

신선하고 재밌더라고요ㅎㅎ

유튜브 댓글을 보니 한국어도 있고

정말 BTS, K POP, K DRAMA로

전 세계가 하나가 된 걸 느꼈어요.

 

방탄소년단이 즐기면서 음악 활동을 하고

코로나로 지친 전 세계 사람들에게

그 즐거움을 오래 나눠줄 수 있으면 좋겠어요:)

 

코로나가 하루빨리 종식돼서

방탄소년단이 활발히 활동하고

콘서트를 통해서 전 세계 팬들과

가까이에서 하나가 되는 날이 왔으면..!

그 날을 위해 마스크, 손 소독제, 외출 자제 등

조금 더 배려하는 우리가 되었으면 더 좋겠어요.

 

신나는 BTS 방탄소년단

Dynamite 다이너마이트

듣고 함께 힘내 봅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