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하는/음악

커피프린스 1호점 OST / MINI 민재 - For A While

커피 향 솔솔 나는 드라마

커피프린스 1호점

무려 2007년에 방영된 MBC 드라마!

2007년이라니요... 세월이^^;

 

그 당시에도 정말 인기가 많았지만

지금까지도 커피프린스 1호점은

많은 분들의 최애 드라마, 인생 드라마로

늘 뽑히는 인기 드라마예요.

저 역시도 좋아하는 드라마 리스트에 

꼭 들어가 있는 커피프린스 1호점ㅎㅎ

 

공유와 윤은혜의 연기 합도 정말 좋았고

전 무엇보다 드라마 OST가 너무 좋아서

그 당시에 mp3와 핸드폰에 넣고

무한반복했던 기억이 있어요.

 

애즈원 곡도 있지만

허밍 어반 스테레오, 캐스커 등

인디 가수의 음악으로 주로 채워져서

신선하기도 했고

드라마와 잘 어울렸던 것 같아요.

당시 인디 가수에 빠져있었던 때라

더 이 음반을 좋아했죠ㅎㅎ

 

그리고 목소리가 너무 좋은

이선균 배우님이 부른 바다여행도

정말 명곡이죠.

들을 때마다 설레고 몽글몽글해지는 기분:)

 

커피프린스 1호점 OST

그중에서도 전 MINI 민재가 부른

For A While 이 곡을 참 좋아해요:)

최한결(공유)-고은찬(윤은혜)

최한성(이선균)-한유주(채정안)

각 커플의 스토리랑도 잘 어울리고

뭔가 아련하면서 덤덤한 가사가

커피랑도 잘 어울리고ㅎㅎ

목소리가 참 좋은 가수분인데

곡이 많지 않더라고요.

 

요즘 커피프린스 1호점을

TV에서 재방송으로 보여주던데

언제 봐도 정말 설레고

지금 봐도 촌스럽지 않고

시대를 앞서갔던 감각적인 드라마임이

분명한 것 같아요!

대한민국 카페 붐을 더 일으키기도 했고ㅎㅎ

 

언제나 멋있지만

13년 전 젊은 시절의 공유 배우님 모습을

보는 재미도 있답니다ㅎㅎ

'공유가 연애를 하면 이런 모습일까?' 하는

정말 달달함을 초과하는

공유 배우님의 사랑스러운 모습들이

많이 담긴 드라마예요♡

 

팬 분이 커피프린스 1호점 장면들을

편집해서 만든 MINI 민재 For A While 영상은

드라마 명장면들이 담겨있어서

이 음악을 들을 때마다 보곤 해요. 

 

커피프린스 1호점을 좋아하시는 분들

그 당시 추억을 함께 하시는 분들

좋은 노래와 함께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