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하는/음악

Midnight In Paris 미드나잇 인 파리 OST / Chris Barber - Si Tu Vois Ma Mere

저는 음악도 그렇고

영화도 제가 좋아하는 건

여러 번 반복해서 보고

몇 번씩 꺼내서 보는 걸 좋아해요:)

 

인생 영화 중 하나인

Midnight In Paris

미드나잇 인 파리♡

이 영화와 음악도 그 중 하나예요.

 

특히 영화의 도입부에 흐르는 곡과

영화에 나오는 장소 하나하나를 담은

도입부 장면은 볼 때마다

아련하면서 설레고 그렇더라고요.

 

도입부에 흐르는

미드나잇 인 파리의 테마곡

Chris Barber - Si Tu Vois Ma Mere

만약 나의 엄마를 본다면

이런 뜻이라고 해요. 

엄마가 상징하는 의미는

영화, 음악을 접하는 사람에 따라

다양하게 해석이 될 수 있을 것 같아요.

 

코로나가 다시 또 심해지고 있는 요즘,

언제 편하게 여행을 갈 수 있을지도 모르고

특히 쉽게 가기 힘든 꽤 먼 프랑스를

언제 다시갈 수 있을지 모르기 때문에

이 영화를 볼 때마다

애틋한 마음이 드는 게 아닐까 싶어요.

 

비가 추적추적 내리는 날에

유난히 더 생각나는 미드나잇 인 파리의

장면들과 테마곡.

 

프랑스 파리를 배경으로 담은

영화 장면 하나하나가 

너무나 아름다워요:)

마치 프랑스 시간 여행을

함께 하는 것 같은 느낌이 들어요ㅎㅎ

그리고 익숙한 배우들도 깨알같이

많이 출연해서 보는 재미도 있어요.

혹시 아직 안 보신 분이 있다면

꼭 한번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