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하는/아이템·정보

가시 없고 많이 짜지 않은 생선구이 추천! 가시 제거 연구소 고등어 밥상

가시 없고 많이 짜지 않은 생선구이 추천!
가시 제거 연구소 고등어 밥상
- 종류: 오렌지 라벨(6팩), 그린 라벨(8팩)
- 특징: 노르웨이산 고등어 100%,
3無(보존료 X, 방부제 X, 기타 첨가물 X)
- 추가 정보: 당일 13시까지 결제 완료 시 당일 출고

생선구이 집에서 자주 드시나요?

저는 고등어구이를 좋아하는데

집에서 구워 먹으면

생선 특유의 비린내가 부담스럽고

가시 때문에 잘 안 먹게 되더라고요.

 

그래도 생선은 일주일에 한두 번씩은

꼭 먹어줘야 건강에도 좋다고 해서

편하게 집에서 먹을 수 있는 

생선구이를 찾아보다가

정말 만족해서 재구매하고 있는

가시 제거 연구소 고등어 밥상

추천글을 써보려고 해요:)

 

위에 사진처럼 포장지 만화가 특이하죠ㅎㅎ

생선 가시 100% 제거를 목표로!

정말 지금까지 먹으면서

가시가 발견된 적이 없어요.

 

큰 가시는 물론이고 잔가시까지

거의 완벽하게 제거한 순살 고등어예요!

 

제품은 이렇게 한 개씩 포장되어 있어요.

가자미는 이번에 처음 구매해봤는데

저는 역시 고등어가 더 맛있더라고요!

아마 고등어만 계속 시켜먹을 것 같아요.

 

한 개씩 포장된 생선 크기가

한 끼에 부담 없이 먹기 딱 좋아요.

 

한 개씩 개별 진공포장이 되어 있어서

냉동실에 보관하기도 용이하고

위생적이어서 좋더라고요.

냉동실에 넣어둔 다른 음식에

생선 비린내가 스며들 걱정이 없어요!

 

고등어의 선명한 푸른빛 보이시나요?

가끔 마트에서 판매하는 고등어의 색깔이

뭔가 덜 싱싱한 느낌이 들 때도 있었는데

고등어 밥상 고등어는 이렇게 싱싱한 푸른빛이에요.

 

해동 단계 없이 냉동실에서 꺼내서

바로 구워 먹으면 되니까

시간도 얼마 안 걸려요.

 

코로나 때문에 외식도 편하게 하기 어려운 요즘

강제 집밥으로 반찬 걱정이 많으실 텐데

고등어 밥상 순살 고등어가 있다면

고등어구이, 고등어조림, 고등어 케밥까지!

아주 다양한 고등어 요리를

집에서 편하게 해 먹을 수 있습니다:)

냉동실에서 바로 꺼내서

달궈진 프라이팬에 천천히 앞뒤로 구워주면

맛있는 고등어구이 완성이에요!

노릇노릇한 색깔이 보기만 해도 군침 돌죠:)

 

그냥 먹으면 적당히 짭짤해요.

딱 밥반찬 느낌으로요.

저는 간장과 고추냉이에 조금 찍어서 먹기도 해요.

건강까지 생각한 저염식 고등어이기 때문에

어른뿐만 아니라 아이들도 부담 없이

건강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이 글을 쓰고 있는 오늘도

맛있게 구워서 한 끼 뚝딱했어요ㅎㅎ

 

마트에서 선뜻 생선을 사기 어려우셨던 분

가시 걱정 없이 생선 구이를 즐기고 싶으신 분

집에서 생선 냄새 걱정을 덜하고 싶으신 분

아이들을 위한 건강한 반찬을 찾고 계신 분

이런 분들에게 정말 추천합니다:)

 

아마 한번 구매 후 먹어보면

저처럼 냉동실에 늘 구비해두실 거예요.

 

가시제거연구소 고등어 밥상 순살고등어

꼭 한번 드셔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