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하는/아이템·정보

30대 부부가 추천하는 iHerb 아이허브 베스트 영양제!

관찰 예능 보면 연예인들도

정말 영양제를 많이 챙겨 먹더라고요ㅎㅎ

저랑 남편도 30대가 되면서

영양제를 열심히 챙겨 먹고 있어요!

 

기존에는 세노비스 제품을 먹었는데

매일 먹는 영양제인데

가격이 조금 부담스럽던 차에

예전부터 한번 구매해봐야지 했던

iHerb 아이허브 영양제를 이번에 구매해봤어요.

 

영양제를 사기 위해 아이허브에 가입하다니..

정말 건강을 챙기는 30대 느낌이 들었어요ㅎㅎ

 

구매 전에는 무조건 정보 검색부터!

아이허브 추천 영양제 관련 정보를 살펴보고

아이허브 사이트에 들어가서 상품평도 보고

선택한 네 가지 영양제를 소개합니다:)

 

첫 번째 아이허브 영양제는

오메가-3 피쉬 오일입니다.

 

아이허브 베스트 영양제 순위에 있는

오메가 3 제품으로

지인한테 추천을 받은 제품이기도 해요.

주변에서 많이 드시는 제품!

 

일단 용량이 180정으로 넉넉하고

가격도 세노비스나 다른 곳에 비해

합리적인 편입니다.

 

알은 조금 큰 느낌이 있지만

삼키는데 크게 무리는 없어요.

두 번째 아이허브 영양제는

투 퍼 데이 태블릿 멀티비타민입니다.

 

이 제품도 베스트 영양제에 있어요.

미네랄까지 함유된 제품입니다.

 

매일 2정씩 챙겨 먹으면 됩니다. 

이 제품은 약간 특유의 약 냄새가 나서

처음에는 먹기가 조금 힘들었는데

익숙해지니까 괜찮더라고요.

 

세 번째 아이허브 영양제는

프로폴리스입니다.

 

프로바이오틱스랑 고민하다가

프로폴리스를 선택했어요.

이유는 장 건강을 위해 먹고 있는

청국장환이 있기 때문에

추가적으로 프로바이오틱스를

챙기진 않아도 될 것 같아서요ㅎㅎ

 

장 건강을 위한 청국장환 포스팅은

아래 링크 확인해주세요.

2020/08/08 - [추천하는/아이템·정보] - [차가버섯 청국장] 30대 장 건강 미리미리 챙겨요!

 

[차가버섯 청국장] 30대 장 건강 미리미리 챙겨요!

20대 때는 건강을 생각하며 챙겨 먹은 영양제라고 하면 종합비타민 정도였던 것 같아요. 하지만 30대가 되면서 20대 때와 달리 몸으로 직접 느껴지는 30대의 체력 변화를 무시하긴 쉽지 않은 것 같

alohaways.tistory.com

프로폴리스도 약간의 약 향이 있어요.

그래도 먹기 불편한 정도는 아니라서

한 알씩 잘 챙겨 먹고 있어요ㅎㅎ

 

특히 구내염이 자주 생기는 남편은

까먹지 않고 챙겨 먹도록 하고 있어요.

 

마지막 아이허브 영양제는

루테인&제아잔틴입니다.

 

시력이 워낙 안 좋은 편인데

노트북, 핸드폰 등을 많이 사용해서

눈 건강이 많이 걱정되더라고요.

노안 걱정..

 

그래서 이번에 새롭게 먹기 시작한

루테인 영양제입니다.

 

스마트폰 사용을 줄이는 게 

가장 효과적이겠지만..

눈에 좋은 영양제도 노안 예방에

도움이 될 것 같아서 열심히 먹고 있어요.

 

눈 영양제 루테인은 처음 먹어보는데

눈 건조함이 조금 덜한 느낌이 들어요.

꾸준히 챙겨 먹을 예정입니다.

 

아이허브는 때마다 할인을 다양하게 하더라고요.

아이허브 할인 코드 검색하셔서

구매하시는 때에 가장 많이 할인해주는 코드로

할인 적용받아서 구매하시면 됩니다.

 

저는 가을 할인 기간이라

전체 구매 금액에서 20% 정도 할인받았어요.

보통 그 정도 할인해주는 것 같아요.

 

해외 배송이지만 일주일도 안돼서

집에 택배가 안전하게 도착했어요ㅎㅎ

 

택배를 받은 날부터 열심히 챙겨 먹는 중인데

괜히 덜 피곤하고 건강해진 느낌이 듭니다:)

건강한 식단과 함께 꾸준하게 먹는 게 중요하겠죠?

항상 건강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