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하는/아이템·정보

이마트 SSG 쓱배송 트레이더스 항상 구매하는 재구매 추천 상품들!

코로나 전에는 남편과 주말에

장 보러 가는 게 일상이었는데

사람 많은 마트에 가는 것도

최대한 자제하게 되면서

자연스럽게 온라인 구매를

시작하게 됐어요.

 

막상 온라인 구매를 사용하다 보니

빠른 시간 안에 집 앞에 물건을 갖다 주고

나름의 편리함이 있더라고요ㅎㅎ

 

그래도 과일, 채소 같은 종류는

웬만하면 직접 보고 구매하는 게

마음이 놓여서 가끔 주문하는 경우 말고는

거의 집 앞 마트를 이용하긴 해요^^;

 

전 트레이더스 쓱배송을 주로 이용하는데

회원권이 필요한 코스트코와 달리

회원제가 아니라서

부담 없이 이용 가능한 부분이 좋습니다.

 

코로나전에 트레이더스에서

구매하던 제품들을 온라인으로도

꾸준히 구매하고 있어요.

 

여러 번 재구매하는 트레이더스 쓱 배송

추천 상품들 소개해볼게요:)

 

이번에 트레이더스에서 쓱배송한

상품들입니다ㅎㅎ

보기만 해도 든든하네요!

트레이더스 추천 상품 하나씩 살펴볼게요:)

 

제일 먼저 추천드리는 상품은

플라하반 퀵 오트입니다.

제가 예전에 추천했던 상품이기도 하죠ㅎㅎ

궁금하신 분은 아래 이전 글 확인해주세요.

2020/04/11 - [추천하는/아이템·정보] - 간편하고 건강한 아침 식사 추천! 플라하반 오트밀

 

간편하고 건강한 아침 식사 추천! 플라하반 오트밀

간편하고 건강한 아침 식사 추천! 플라하반 오트밀 - 맛: 오리지널, 사과&건포도&시나몬, 딸기, 크랜베리 등 - 종류: 퀵 오트, 점보, 스틸컷, 오버나이트, 플랩 잭스 등 - 특징: 최상급 오트밀, 귀리�

alohaways.tistory.com

한 팩씩 포장되어 있어서

아침에 하나씩 뜯어서 먹기 편해요.

귀리 음료나 우유를 부어서

전자레인지에 약 2분간 돌린 후

따뜻하게 먹어도 되고 차갑게 먹어도 맛있어요.

 

저와 남편은 아침마다 플라하반 오트밀과

바나나, 사과 등 과일을 함께 먹고 있어요.

간편하고 건강한 아침 식사로 추천해요.

 

다이어트하시는 분들 사이에선

나름 유명한 통밀빵이죠?ㅎㅎ

일반 식빵이 아닌 통밀 식빵이에요.

그래서 칼로리도 더 낮고

영양분은 더 들어있답니다:)

 

토스트 기계에 살짝 구워 먹으면

더 바삭하고 고소해요.

빵에 해바라기씨를 포함한 견과가

조금씩 붙어있어서 더 고소하고 맛있어요.

 

대량으로 구매해서 냉동실에 넣어두고

샌드위치를 만들어 먹거나

토스트기에 구워서 먹고 있어요.

통밀빵은 맛이 없다는 편견이 싹 사라진

로만밀 통밀 식빵입니다ㅎㅎ

 

 

더블 쉬림프 링은 절대 빼먹지 않는

트레이더스 필수 구매 상품입니다.

 

양도 넉넉해서 저는 5 봉지 정도로

소분해서 냉동실에 넣어두고

볶음밥이나 샐러드 할 때도 사용하고

샌드위치 만들 때도 사용하고 있어요.

 

물에 담가 두면 탱글탱글하게

금방 해동돼서 요리하기 편해요.

 

그리고 칠리소스도 두 개 들어있어요.

이 소스는 따로 냉장 보관했다가

월남쌈 만들어먹을 때

아주 유용하게 먹고 있어요!

 

곤드레나물밥과 비비고 육개장은

비상용으로 항상 구비해두고 있어요.

 

식사를 급하게 차려야 할 때나

외출 후 밥을 하기 귀찮을 때

배달 음식의 유혹을 이길 수 있을 만큼

간편하면서도 맛있어서

항상 채워두는 식품입니다.

 

곤드레나물밥은 5 봉지가 들어있어요.

간장 양념도 따로 들어있기 때문에

그대로 냉동실에 넣지 마시고

꼭 봉지를 뜯어서

곤드레나물밥은 냉동실에,

간장 양념은 냉장실에 보관해주세요.

 

육개장은 쉽게 만들기 어려운 음식이라

레토르트 식품인 비비고 육개장을 이용해요.

한 이웃님이 숙주를 넣으면 더 맛있다고 해서

이번엔 숙주를 추가해서 먹어보려고 합니다:)

CJ 비비고 제품 중에서 맛도 괜찮은 편이라

재구매하는 상품이에요.

 

 

 

한트바커 그릴 닭가슴살과

고구마는 다이어트를 위해

이번에 한번 구매를 해봤어요ㅎㅎ

 

한트바커 그릴 닭가슴살은

기본 간이 되어 있어서

샐러드에 올려서 먹으니까

아주 맛있더라고요:)

 

트레이더스에서 판매하는 고구마는

농산물 특공대 고구마 맛을

따라잡을 정도는 아니지만

동네 마트에서 파는 고구마보다

크기도 크고 실해서 만족했어요.

 

추가로 트레이더스 연어도

코스트코만큼 가격과 맛이 괜찮은데

쓱배송으로는 주문이 불가해서 아쉬워요.

트레이더스에서 직접 쇼핑하시는 분들은

연어도 한번 구매해보세요ㅎㅎ

 

이상 항상 재구매하는

트레이더스 추천 상품 소개였습니다:)

트레이더스 쇼핑에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