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하는/아이템·정보

[유한킴벌리 크린가드 KF94 수프림 플러스 황사 마스크 대형] 귀 아프지 않게 끈 조절 가능한 코로나 필수 마스크 추천!

코로나가 나타나기 전...

미세먼지만 있었던 때에는

화장이 지워진다는 이유로

마스크를 잘 쓰지 않았었는데요.

 

하지만 코로나는 정말 다르죠.

코로나가 사라지기 전까지 마스크는

나를 위해서도 꼭 써야 하지만,

다른 사람을 위해서도

꼭 써야만 하는 필수품이 되었습니다.

 

한동안 마스크 품귀 현상으로

구하기 힘든 시기도 있었지만

공적 마스크 5부제로

일정 시간이 흐르고 나니

마스크 구하는 게 어렵지는 않아졌죠.

 

마스크 5부제를 시행할 때

동네 약국에 줄 서서

마스크를 2개, 3개씩 사던

그 장면이 떠오르네요:(

코로나는 쉽게 지나가지 않고

여전히 또 문제가 심각해지고 있죠.

 

그동안 비축해둔 마스크도 거의 다 써가서

혹시 또 마스크 품귀 대란이

있을까 싶은 마음에

미리 인터넷으로 마스크를 구매했어요!

 

제가 구매한 마스크는

유한양행에서 나온

크린가드 KF94 수프림 플러스

대형 마스크입니다.

 

이 상품은 마스크 5부제 기간에

동네 약국에서 구매했던 마스크인데

그때 다양한 브랜드 마스크를 사용 한중에

가장 착용감이 편했던 마스크라서

재구매했습니다!

 

유한양행 크린가드 KF94 마스크

25개 세트를 구매했습니다.

 

이렇게 박스로 배송이 왔고

1개당 약 1300원 정도입니다.

 

마스크 가격이 꽤 천차만별인데

저는 약국에서 구매했던 1500원 이하면

괜찮다는 생각을 갖고 상품을 검색했어요.

 

아에르 KF94 마스크도 알아봤는데

이 제품은 인기가 많은 마스크라서

구하기가 쉽지 않더라고요.

물건이 뜨면 금방 품절^^;

 

하지만 크린가드 KF94 마스크는

판매처도 다양하고

재고도 충분한 것 같아요.

주문하고 배송도 금방 왔습니다!

유한양행 크린가드 KF94 마스크의

가장 큰 장점은

끈 조절이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사실 저는 어느 마스크를 쓰더라도

귀가 아프다거나 하는

큰 불편함은 느끼지 못했는데

남편은 몇몇 마스크는 귀가 아프다는

불편함을 얘기하더라고요.

 

끈 조절 가능한 마스크를 

추가로 검색해보니

남자분들이 특히 이런 마스크를

많이 찾으시더라고요!

 

끈 조절이 가능한

크린가드 마스크 대형은

본인에게 맞게 마스크 끈을

조절할 수 있어서

귀 아플 걱정이 전혀 없어요!

 

그리고 간혹 특유의 냄새가 나는

마스크도 있었는데

크린가드 마스크는

불쾌한 냄새도 없어요ㅎㅎ

 

귀 아프지 않고

냄새도 전혀 없는

튼튼하고 깔끔한

끈 조절 마스크를 찾으신다면

유한양행 크린가드 KF94

수프림 플러스 대형 마스크를

강력 추천드립니다:)

 

코로나 종식 전까지

마스크 안전하게 잘 쓰시길 바랍니다!